우리지역소식
아토어린이집, 취약계층 아동위해 100만원 전달
최영진 기자 sosyoungjin1@hanmail.net
기사입력 : 2020-10-14 17:07:3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아토어린이집(원장 김오순)이 지난 13일 지역 내 아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00만원의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시에 따르면 백석마을아이파크아파트에 위치해 48명의 원아들이 다니고 있는 아토어린이집은 부모들이 걱정 없이 안심하며 아이들을 맡길 수 있도록 최선의 보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어린이집이다.

이번 후원은 김오순 원장이 봉사활동 펼치던 중 취약계층 아동들의 어려움을 접해 이를 교사, 원아, 학부모들과 공유하고 십시일반 성금을 모으며 이뤄졌다.

김오순 원장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 특히 아동들이 어렵다는 소식을 듣고 어린이집 교사, 학부모들과 논의 끝에 성금을 후원하게 됐다"며, “후원금이 힘든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아토어린이집의 후원은 천안시의 나눔 문화 확산과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후원금이 지역 내 아동취약계층들의 지원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