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전환에 공공체육시설 재개장하는 김천시
권오원 기자 dnftkah0014@hanmail.net
기사입력 : 2020-10-13 16:16:33
헬스장, 국민체육센터 13일 개장, 시설별 순차적 개방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김천시는 코로나19로 휴장에 들어갔던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의 공공체육시설을 10월 13일부터 재개장 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의 지역사회 감염이 급감하고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1단계로 전환함에 따라 시민들의 정상 생활 복귀를 유도하고, 높은 시민 의식으로 거리두기의 자발적인 실천이 충분이 가능하다는 판단에서 개방키로 했다고 전했다.

우선 국민체육센터, 헬스장, 스쿼시장은 오는 13일부터 정원의 50%로 제한하여 개방하고, 실내수영장은 김천전국수영대회 및 꿈나무수영대회 개최 관계로 11월 1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며, 감염 위험이 높은 샤워실은 당분간 폐쇄하여 운영키로 했다.

김충섭 시장은 “시민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실천해 주신 덕분에 우리시는 코로나-19가 안정적으로 통제되고 있다. 그동안 시민들의 불편이 큰 상황이라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각 시설들을 꼼꼼히 살펴 방역을 실시하여 차질없이 운영 준비하고 있다며, 시민들께서도 방역 수칙을 잘 지켜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