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장철민 의원, 대전 혁신도시 지정은 동구의 새로운 도약의 시작!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0-10-09 09:11:17
장철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 페이스북 캡처
장철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 페이스북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철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은 대전 혁신도시 지정으로 우리 동구의 새로운 도약이 시작됐다고 강조했다.

장철민 의원은 8일 SNS를 통해 “국가균형발전위원회가 대전 역세권 일대의 혁신도시 지정 안건을 통과시켰다"며 “대전 혁신도시 지정은 지역 간 불균형 해소를 통해 국가균형발전을 이끌어 낼 초석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를 통해 대전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해나가는 핵심도시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우리 동구의 새로운 도약이 시작됐다"고 강조했다.

장철민 의원은 “선거기간 중 혁신도시 지정을 바탕으로 공공기관 20개 이상을 유치, 일자리 1만 개를 만들겠다고 약속드렸다"며 “앞으로 진행될 공공기관 2차 이전에서도 약속드린 성과 이상을 이루고, 동구가 철도 교통 혁신 클러스터 및 첨단 지식산업단지로 다시 태어나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대한민국이 균형발전시대를 열어가는 길에 대전과 동구가 중심에 서게 되기를 희망한다"며 “저도 끝까지 흔들림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