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24년째 이어지는 후배 사랑’ 목원대 직원동문회, 장학금 200만원 기탁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0-09-16 13:41: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권혁대)는 16일 직원동문회로부터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1992년 결성된 직원동문회는 매월 급여공제를 통해 장학기금을 모으고 있다.

이들은 1997년부터 매년 재학생 2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씩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31명의 직원이 직원동문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상수 직원동문회장(학사지원과 계장·영어영문학과 90학번)은 “동문 직원의 퇴직이 늘면서 장학기금 마련에 어려움이 있지만 장학금 지원을 지속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후배들이 중부권 최고의 명문사학에 다닌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국가경쟁력을 끌어올리는 인재로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혁대 총장은 “24년째 후배들을 지원하고 있는 동문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훌륭한 인재를 기르는 밑거름으로 사용되고 있다"며 “학생들은 학업에 정진해 사회 진출 이후 후배들에게 내리사랑을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