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2020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 프로그램 ART 캠핑, 야간로봇축제
김민규 기자 timenews12@hanmail.net
기사입력 : 2020-06-03 02:44:24
성주생활문화센터에서 다양한 공연·체험·전시 열려

[성주타임뉴스=김민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이 있는 주간에 열리는 ˊ문화가 있는 날ˊ 을 맞아 ‶ART 캠핑, 야간로봇축제‶ 프로그램이 5월 30일(토) 성주군 성주 생활문화센터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올해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0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 프로그램 지원 공모 사업’에 성주생활문화센터가 선정되어 5월부터 11월 까지 총 7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을 맞는다.

이번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한 위험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족단위로 텐트를 설치하여 안에서만 공연을 관람토록 하고 설치 시간도 달리하는 등 접촉을 최소화 하였다. 사전에 참가신청을 한 가족 이외에는 행사 참가를 금지토록 하였으며 텐트별로 손세정제와 마스크를 나눠주고 수시로 발열 체크를 하는 등 안전에 중점을 두고 행사를 진행하였다.

쿠키만들기, 스탠실 손수건 만들기, 캠핑먹거리 대첩(부침개 뒤집기왕 선발), 뮤지컬 공연, 마술공연, 인문학 강의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선보였으며, 특히 마지막을 장식한 트론 LED 공연은 관람객들의 가장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다음 프로그램은 6월 27일(토) ‘자동차극장 영화제’ 주제로 열릴 예정이며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이 있는 주간에 열리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는 무료로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예약문의는 금수문화예술마을(054-931-5346, 9315348@hanmail.net)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